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스푼쿠키 구매 후기입니다.

by 건덱 2021. 4. 30.
반응형


아침에 후다닥 들려서 사봤어요^^

겉비닐 뒷면 사진.

귀여운 곰돌이 하나가 같이 있네요~
다른 뱃지 있으면 개인별 커스텀해도 이쁠듯해요.


비닐 벗겨서 찍어봅니다. 캔버스백이 깔끔하니 좋네요~


안에 들어있는 과자~!
과자도 포장이 깔끔하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네요~~
커피와함께 먹으면 더 맛날듯해요^^

안쪽엔 스푼쿠키 2종류와 라즈베리잼 감귤잼이 있습니다.
상큼한 잼들만 있어서 오히려 좋아요~~
너무 달지 않음 좋겠네요 ㅎㅎ

백 앞쪽 주머니에도 보온보냉이 되긴하나봐요.
잠금장치는 없으니 냉기가 새어나가긴 하겠지만
없는거보단 훨씬 좋죠~

폭이 많이 넓진 않지만 딱 실용적인게
500미리 생수 2~3개는 거뜬하게 들어갈만한 사이즈라
만족스럽습니다!!

오늘 출시된 제품인데
매장별 재고는 많지는 않은거 같아요.

제가 8시20분정도에 구매했는데 남은 재고가 2개라고...

필요하신 분들은 언능 뛰어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