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런 카페는 반칙 아닌가요? 동대문구 신상 제기동 라온디저트카페.

by 건덱 2021. 8. 3.
반응형

글솜씨 없는 블로그라 이해바랍니다. ㅋㅋ

동대문구 제기동에 있는 라온디저트카페 2호점(?) 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후기부터 말씀드리면 제목처럼 정말 반칙쓰는(?) 카페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

왠지 이 글은 신상카페 랜선 집들이를 대신 해 드리는 느낌...ㅎㅎㅎ

 

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주차는 2대 가능합니다~ 

들어오는 대로변쪽에 차가 여럿 주차되어 있었는데 전 도로에 주차는 잘 못하겠더라구요~ 

괜히 불법주차 단속에 걸리기라도하면 마음이...ㅠㅠ 그래도 잘 확인하시면 주차 가능할 듯 합니다 ^^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상에서 조금 올라간 1.5층~2층 카페입니다. 

한옥집을 개조한 느낌이에요~ 실제 안에 들어가서 기둥들의 위치를 보면 집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 드는게 

섹션이 잘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입구에 비치된 손세정제겸 온도체크! (온도체크함과 동시에 세정제가 나옵니다. ㅋㅋ)

QR코드 인증도 입구에서 바로 할 수 있어요~ 

없으신 분은 수기로 작성하시면 되죠.

 

바의 모습입니다. 중간 테이블엔 구움과자가 있고 쇼케이스엔 각종 디저트류가 여럿 있었습니다. 

배가 불러서 먹진 않았네요 ^^; 

 

'라온' 이라는 고양이캐릭터가 카페의 메인인 듯 합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화이트톤과 우드의 조합이 너무 편안한 조합이였어요~

 

입구쪽엔 2인 테이블 2개~

입구쪽 룸1에는 6인용 테이블 1개가 있습니다. 거리두기단계 내려가면 모임하기 딱 좋겠어요~~^^

 

아마도 라온 이라는 브랜드의 제품들인듯 합니다. 

의류 및 IT관련 소품들이 많았던거 같구요. 코로나 관련 용품들도 눈에 보이네요~ 

한가지 아쉬운건.. 커피와 관련이 있는 소품은 없었다는거... 

디자인이 귀여워서 아이들용 텀블러라던지 머그컵 같은거 있음 더 좋을거 같아요 ^^

 

가격표입니다~ 똑같은거 2개가 붙어 있어서 한참 봤었네요 ㅎㅎ

커피 가격이 저렴합니다. 이게 반칙이에요~

분위기에 비해서 가격이 엄청 저렴해요.. 

메뉴는 기본에만 충실한 느낌?? 조만간 더 늘리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가격이 저렴해서 음료에 큰 기대는 안했었습니다...... 만?? 

여기서 2번째 반칙.. 음료가 나왔는데 이가격에 팔면 안되는 원두를 쓰시는거 같아요. 

사장님 입장에선 가성비 꽝~ 손님 입장에선 아주 나이스~~^^

아이가 있어서 2층에 자리잡았습니다. 

사장님(?) 알바분(?) 이 2층엔 좌식이 있다고해서 후다닥 올라가긴 했습니다. ㅎㅎ

 

2층 계단을 올라오다보니 이쁜 조명이 자리하고 있네요 ^^

 

계단 옆자리입니다~~

 

2층의 메인(?) 자리 입니다. 한가운데 있음 메인 맞죠? ㅎㅎ

화분이 많아서 공기도 좋고 공기청정기 엄청 큰거 하나 있어서 아주 상쾌하더라구요~

바깥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더워서 안나가봤어요 ^^;

 

긴 벤치 의자가 있는 자리도 있구요. 저 옆에 문을 열면 또다른 테라스가 존재합니다. 

테이블이 3개정도 있던거 같아요~

 

너무 삐딱하게 찍었네요.. 여튼 정수기 옆에 이런 문구가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정수기?? 카페에 물마시는 곳이 일반적인 생수가 있는게 아니고 정수기가 있어요!! 

코웨이 렌탈서비스 받으시는듯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세심한 배려.. 너무 괜찮지 않나요? ^^

 

그리고 정수기가 있는 그 테이블에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도 있습니다. 

집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거 같은데 필요한 부분은 아주 잘 남겨놓으신거 같아요. 

 

저희가 앉아서 쉬었던 좌식 공간입니다. 신발 벗고 들어와서 앉으시면 되구요. 

이 카페의 사랑방이네요~ 작은 테이블 2개와 8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서큘레이터를 틀으면 방안 전체가 시원한 바람이 돌아서 딱 적당했어요. 

그리고 콘센트 옆에 보이는 기계는.. 아마도 바닥 난방이 될 듯 합니다. 

추운 겨울 몸녹이다가 졸 수도 있을듯해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화장실~ 

1층엔 여성전용 1칸, 남녀공용1칸.. 2층엔 남녀공용 1칸. 총 3개의 화장실이 있어서 전혀 부족함 없더라구요~

화장실도 매우 깨끗하고 손 닦고 로션까지 바르라고 로션도 있더라구요 ^^ 

 

 

아직 새집 냄새가 조금 남아있긴하지만 머리아픈 느낌은 1도 없었습니다. 

식물과 공기청정기가 제 역할을 잘 해주고 있는거 같아요~ 

커피도 저렴한편에 속하는 머신과 그라인더이지만, 장비만 좋은 그런집들보다 몇배는 나은 퀄리티였구요~

앉아 있는 내내 너무 좋은 카페임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원두를 쓰시는거 같은데 이런건 카페 메뉴판 똑같은거 2개를 놓을게아니라 

우린 이렇게 좋은 원두를 쓴다~라는 원두 소개라도 넣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

 

 

 

https://place.map.kakao.com/1548720568

 

 

라온디저트카페 2호점

서울 동대문구 정릉천동로 108-1 (제기동 892-102)

place.map.kakao.com

위에는 다음 카카오 지도입니다. 

 

http://naver.me/GDcubI1m

 

라온디저트카페 제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 · ★5 · 화요일 10:00 - 18:00, 코로나거리두기연장으로 단축운영합니다:),수요일 10:00 - 18:00, 코로나거리두기연장으로 단축운영합니다:),목요일 10:00 - 18:00, 코로나거리두기연장으로

m.place.naver.com

네이버에는 라온디저트카페 제기점으로 나와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