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이트와인] 스타즈 콜라이드 소비뇽 블랑 STARS COLLIDE 2021 Sauvignon Blanc.

by 건덱 2023. 5. 11.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구매하신 분들의 리뷰만 있는듯해서 리뷰해봅니다. 

홈플러스 의정부점에서 구매했고, 1만 4천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1만3천원대에 구매가능한 와인으로 알고 있습니다~

 

스크류타입의 와인으로 와인오프너가 필요 없는 와인입니다. 

(저는 여행갈 때 오프너 필요없는 와인들 몇 개 알아뒀다가 그것들을 가져가곤 합니다. 

간혹 오프너 가져오는걸 깜빡하고 젓가락으로 망치질 한 적이 있어서요 하하하)

 

여튼 오늘의 와인 입니다.

STARS COLLIDE 2021 Sauvignon Blanc. 스타즈 콜라이드 2021 소비뇽 블랑. 

뉴질랜드 와인이구요.  12.5%의 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려운 말은 잘 모르겠고.. 그냥 딱! 먹을만 합니다. ㅎㅎㅎㅎ 

달지 않고 과일의 상큼한 향이 올라오면서 입안에 오랜기간 머물지 않아 단정한 느낌(?) 

사진 뒤에 집밥을 먹는 듯한 느낌의 실루엣이 남아 있지만, 같이 먹은 음식은 육회 였습니다. 

이것도 집밥느낌이긴한데... 여튼 잔잔하게 먹을만 했습니다. ^^ 

 

만원대에서 화이트와인은 대체적으로 호주, 뉴질랜드 와인을 선택하면 크게 후회할 일은 없습니다. 

굳이 라벨 외우지 말고 이뻐보이는거 사는게 기분도 좋구요 ^^

 

스타즈 콜라이드가 그런면에서는 몇점 더 먹어주는것 같네요~ 

호주의 옐로우테일에 질리신 분들은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조금 더 윗급은 러시안잭.. 거기서 조금 더 보태면 클라우디베이까지.. 즐기시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