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ISULIFE 휴대용 무선 선풍기 - 써보니 아주 좋네요!

by 건덱 2023. 7. 5.
반응형

이번 여름 아이들과 물놀이나 나들이 갈 때 하나쯤 들고가면 좋을 듯 해서 

알리에서 휴대용 선풍기 하나 주문해봤습니다. 

 

위 사진의 제품입니다. JISULIFE 제품이구요. 

5일 배송으로 .. 심지어 무료배송이였습니다. 

 

USB-C 타입 방식의 충전이라 집에 있는 태블릿 등과 같이 충전 가능하고 

핸디형은 몇 개 있어서 내려놓고 쓸 제품을 검색하다 구매해봤습니다. 

 

제품 박스는 좀 구겨져서 배송되었는데.. 본품만 상관 없으면 이런건 크게 신경 안쓰다보니 ^^ 

 

구성품은 선풍기 본품 1개,  사용 설명서1개, USB to TYPE c 로 되어 있는 케이블 1개 입니다. 

세척이 용이하게 선풍기 앞 안전망은 왼쪽으로 돌리면 딸깍! 하며 열립니다. 

선풍기 날은 7개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고 원하는 각도로 조절하면 잘 고정되어져있어 튼튼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1, 2, 3 단계 설정이 가능하고 저 낙옆모양은 자연풍은 아닌거 같고... 

바람이 강해졌다가 약해지고... 뭐 그러네요? 설명하기 좀 어려운 바람 세기입니다. ㅎㅎㅎ 

 

바람의 세기는 아주 강력해요! 

 

보관은 이렇게 책꽃이에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바닥에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여러개 부착되어있어 바람세기에 밀리지 않고 너무 좋더라구요~ 

 

아직 밖에서 써보지 못해서 자세한 후기는 어렵겠지만 

사무실이나 집에서 쓰기에도 매우 적당한 느낌입니다. 

 

마지막으로 선풍기 세기를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xigyr9TgI1E?feature=share 

참고용으로 확인 하심 될 것 같아요 ^^  

 

구매정보는 유툽 채널에 있습니당~

 

저는 모든 제품 홍보 아니고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