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크티시럽/홍차시럽]큐앤리브즈(kew&leaves) 프리미엄 로얄, 노들 얼그레이 티시럽

by 건덱 2023. 5. 11.
반응형

큐앤리브즈(kew&leaves)의 티시럽 입니다. 

몇일 전 리퍼브샵에서 구매해서 먹어보고 상당히 매력이 있어 리뷰합니다. 

 

우선 처음 먹어본 것은 프리미엄 로얄 티 시럽입니다. 

우유와 5 : 1 비율로 드시면 되는데요. 좀 진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4:1 정도의 비율로 만들었습니다. 

 

나름 애쓴 흔적... 이지만 우유는 만땅 넣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티시럽에 설탕대신 사탕수수(유기농 비정제 원당) 을 넣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티시럽은 말 그대로 시럽입니다. (달게 만들었다는 말이죠.) 

밀크티에서 단맛을 원치 않으신 분들은 구매하시면 안됩니다. 

달지 않은 티시럽은 없어요~ 그런분들은 직접 만들어서 드시면 됩니다. 

 

가장 추천드리는건 역시나 단품으론 테일러 오브 헤로게이트 요크셔골드 입니다. 

좀 더 진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요크셔골드+아크바 잉글리쉬블랙이나 실론을 조금만 더 섞으세요 ^^ 

 

여튼 편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큐앤리브즈(kew&leaves) 티시럽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