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덱의 겉핥기/일상로그(여행, 맛집)

[디저트]피렌체 3대 젤라또. 페르케노. Perche no. 를 맛볼 수 있는 2001아울렛 중계점

by 건덱 2021. 10. 21.
반응형

신혼여행으로 이탈리아를 갔을 때 1일 1 젤라또는 필수였습니다. 

11월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놓칠 수 없는 디저트 중 하나였죠 ^^ 

그 중 하나인 페르케노. 

현지 가격은 2.5유로부터입니다. ^^ 

 

2001아울렛 중계점 8층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이들 옷 세일한다는 문자가 오면 종종 가는데 갈 때마다 무조건 1 젤라또 하고 옵니다. ㅎㅎ

 

맛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세어보니 20가지 맛이 있습니다. 

저희가 가면 무조건 먹는 맛은 있습니다. 파스타치오~~!! 

이탈리아에서 파스타치오맛 젤라또는 무슨맛일까 싶어 처음 먹어본 뒤로

젤라또 집을 가면 파스타치오는 무조건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고소하며 많이 달지 않아 무조건 추천입니다. 

 

그리고 다른 한가지맛은 갈때마다 매번 다르게 먹어보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건 레몬맛! 신걸 좋아합니다 ㅎㅎ

 

큰딸래미는 여기가면 딸기맛을 좋아합니다. 와이프는 망고 ㅋㅋ 

오늘은 헤이즐럿을 먹었습니다. 

 

컵으로 받았고 2가지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700원! 

콘보다는 컵이 더 좋아요 ^^

헤이즐넛은 처음 먹어봤는데 콩고물을 입에 들이부은듯한 고소함이 한가득이였습니다. 

매우 성공적!!  

이탈리아는 언제쯤 다시 갈 수 있을까요......... ㅠㅠ

 

치로 까밀리에 아저씨~ 맛있는 젤라또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젤라또 먹으러 이곳저곳 다녀봐도 여기만한곳이 없어서 한국에선 이 '페르케노' 젤라또 집을 매우매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