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덱의 겉핥기/세상의 이슈

새우깡 블랙을 먹어봤습니다. #내돈내산 구매후기

by 건덱 2021. 10. 22.
반응형

새우깡 50주년으로 새로운 맛의 새우깡이 나왔다길래 먹어봤습니다. 

 

와이프가 장보러 간다길래 혹시 있으면 사와봐~~ 라고 했습니다. 

 

솔직히 자신 없는 맛이라 제가 가면 안사오고 구경만 했을게 뻔하니까 ㅎ

트러플오일을 그리 좋아하진.......... 아니.. 버섯향 자체를 별로 안좋아해서요 ㅎㅎㅎ

저희 동네 마트 기준 1150원이라고 합니다. <-- 와이프가 사와서 가격 잘 모름..ㅎㅎ 

새우 17% 로 기존 새우깡보다 함량이 높다고 하더라구요. 

블랙트러플분말도 이탈리아산, 올리브유도 스페인산으로. 신경은 많이 쓴 새우깡 블랙 입니다. 

 

뒷면의 원재료명 입니다. 

원재료명에 써 있는 순서대로 함량이 많은 순서 입니다. ^^

 

 

호기롭게 그릇에 잔뜩 부어봤습니다. 

(제 기준 저정도가 잔뜩입니다. ㅋㅋ) 

기존 새우깡보다 훨씬 두껍네요. 봉투안에서 트러플향이 아주 살짝(?) 나는거 같아

이정도면 먹을 수 있을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한개를 입에 넣어봤는데..... 

예전에 도쿄등심에서 먹었던 트러플오일을 뿌린 한우육회를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육회는 엄청좋아하는데 트러플오일이 들어간 육회는... 먹기 버거웠던 ㅠㅠ

여튼 이 새우깡 블랙도 트러플맛이 생각보다 많이 느껴집니다. 

 

한 10개 집어먹었는데 트러플맛이 입안에서 가시질 않더라구요. 

새우맛보다 진한 트러플 맛....... 

 

 

 

트러플 좋아하시는 분은 매우 좋아할 맛이고 버섯향 자체가 싫다. 하시는 분은 도전하시면 고생하실 듯 합니다. 

 

여튼 이 과자는 다시 봉인! 아마 전부 다 먹지 못하고 버릴거 같습니다. ㅠㅠ

 

새우깡 블랙에 칭찬글이 많던데... 

음식은 개인 취향입니다. 저희 가족 입맛엔... ㅠㅠ

 

이상. 새로나온 과자를 궁금해했던 어른이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