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이탈리아(신혼여행)

로마 지도 part 1. 입니다.

by 건덱 2016. 3. 2.
반응형



그래도 로마는 조금 크니까 지도가 한장으로는 보기 힘드네요~

테르미니 역이나 Repubblica 역에서 도보로 다닐 만한 곳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바티칸에서 잠시 언급했었던 나보나 광장, 판테온, 트레비분수 등이 보이네요.

트레비 분수 위쪽으로는 스페인 광장도 있습니다.


걸어다니기 힘드신 분들과 약간의 길치이신 분은 로마 시티투어를 이용하시면 편히 보실 수 있을 것 같구요.

탐험심이 강하신 분들은 무작정 걷다보면 5~10분사이에 유명한 건물 하나씩은 지나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나보나광장에서 판테온까지는 5분거리이지만 저흰 길을 잘못들어서 좀 힘들게 찾았습니다. ㅋㅋㅋ


이쪽 지역을 구경하실 때 스페인 광장을 먼저 보시는 방법도 꽤 괜찮습니다. Repubblica역에서 Spagna역까지 이동 후

스페인 광장을 보시고 쭉~~ 내려오시면 트레비..그다음 판테온..나보나광장을 보면 참~ 쉽죠^^

단.. 나보나광장 근처는 지하철역이 없습니다. 우리나라처럼 지하철역이 많은것도 아니고 노선도 뭐.. 단촐합니다. ^^

때문에 다니기는 참~ 쉬워요. 걷다 지쳐서 그렇지...


그리고 여행 가실 때 지도는 핸드폰이나 태블릿에 많이 담아가세요.

인터넷이 매우매우 느립니다. 안잡히는 곳도 있구요. 3G, 2G, 그냥 G.. 도 잡힙니다.

구글지도를 조금 확대하셔서 스크린샷! 하셔서 가지고 다니시는걸 추천합니다.

귀찮다. 가서 둘러보면 안다..하시는 분들도 금방 여긴어디..나는 누구.. 하실지도 모릅니다.

무심코 지나는 그 건축물이 유명한 건축물인 경우가 엄청 많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