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덱의 겉핥기/주류 이야기

2016년 4월 홈플러스 세계맥주 할인 득템!! 대박 리미티드도 있습니다! ^^

by 건덱 2016. 4. 6.
반응형



홈플러스 4월 맥주 할인 정보입니다.




큰캔은 4캔에 9000원이고 작은캔은 6캔에 9000원 이라네요~ ^^

작은건 왠지 아쉬운 분들은 큰거 4개를 사시는게 당연히 좋을 듯 합니다. 


홈플러스에서 맥주 사시는 분들.. 여기 코너만 보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여기보다 더~~ 종류가 많은 곳은 바로.. 



진짜 맥주 코너로 돌진하시면 됩니다. 

밖에 나와 있는 맥주보다 훨씬 더 많은 맥주가 있습니다. 

여긴 너무 많아서 보기 힘들다는 분들께서는

가격표의 노란딱지만 보시면 됩니다. 

홈플러스에선 할인되는 맥주들은 라벨이 노란색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


유럽의 여러 나라의 맥주가 생소한 이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한(한캔에 2천원 미만) 수입맥주도 있으니 이 기회에 한캔씩 드셔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도 새로운 맥주가 있으면 한번식 더 찾아보고.. 어느 나라에서 만드는지도 꼭 체크한답니다. ^^  



이번에 홈플러스 맥주 할인행사에 파울라너가 안보여서 천천히 둘러보고 있었는데

바로 저...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의 얼굴이 프린팅 된!! 

한정판 파울라너!!!


바로 파울라너 뮌헨 에디션 입니다.


스페인 맥주인 에스트렐라 담은 FC바르셀로나 선수가 프린팅 되어 있지만

파울라너처럼 선수 한명씩 있는 맥주는 없으니.. 진정 리미티드가 맞습니다~!!


맥주맛은 당연히 같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저는 마리오괴체와 토마스 뮐러 선수를 데려왔습니다.ㅋㅋㅋ


마트마다 다르겠지만.. 혹은 누군가가 쓸어가셨을지 모르겠지만

노이어 골키퍼부터 수비수.. 공격수 가리지 않고 전부 다 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GS25편의점에서 볼 수 있던 하얼빈 맥주가 여기에도 들어와 있더라구요. 

홈플러스 맥주 종류가 꽤나 많아져서 즐거웠네요.. 


제가 들고온건 파울라너 뮌헨 에디션 4개

하얼빈 맥주 2개

크롬바커 바이젠 2개 입니다. ^^ 


수입맥주 8캔을 샀지만 가격은 18000원..이라니... 


맥통법을 개정하기로 했었다면 당연히 못먹었을 가격이지만.. 

이런 할인 행사는 더더더더 자주 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