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덱의 겉핥기/일상로그(여행, 맛집)

신내동의 숨은 카페! 숲속카페. 이렇게 좋을 줄이야...

by 건덱 2021. 4. 25.
반응형

코로나라고 주말에 갈곳도 딱히... 

안가본 카페를 둘러보다가 설마설마하고 들어가봤습니다!

 

몇년 전에 생겨서 궁금은 했는데, 왠지 모를 분위기.. 그냥 동네 사랑방 스러운 느낌이 날까해서

갈까말까 망설이기만 수십번이였는데.. 

 

카페 업체사진을 퍼왔습니다. ^^; 

손님이 많아서 내부/외부 사진을 찍을 수는 없었어요. 

모자이크해도 왠지 찜찜한....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엄청나게 착해요~ 

요즘 동네 카페(개인샵)들도 가격이 많이 안착해졌어요.. 

그런면에서 이 카페는 아주 좋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네요. 

 

그리고 1인 1음료 주문시 아메리카노 리필이 1천원!! 리필 있는곳 요즘 찾기 넘 힘든데.. 이런 혜자스러운~~~ 

한여름엔 너무나 좋을 것 같아요 ^^

 

메뉴가 기본에 충실하면서 블랜딩티나 숲속라떼같은 시그니쳐 메뉴도 볼 수 있네요. 

 

전 다양한 음료를 즐기는 편이 아니라 그냥 간단히 아메로.. ^^ 

와이프는 아인슈페너~!

 

크레마를 보니 원두도 제법 신선하고 괜찮은걸 쓰는거 같아보입니다. 

맛도 이정도면 훌륭하네요~ (맛은 일반화하기 어렵지만.. 나름 바리스타(사장님??)이 신경써서 추출하는 듯 합니다. )

아인슈페너의 크림도 딱 적당히 치대셨네요 ^^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정도.. 말로 뭐라 설명하긴 어렵.. ㅋㅋㅋ

 

내부 조명이 적당히 많아 셀카 맛집이기도 합니다. 

제 셀카는 굳이 올릴 일이 없을 듯하여... 패쓰!! 

 

식물도 많고, 밖에도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바깥자리는 봄 가을엔 딱! 좋을 거 같아요. 

아늑하고 잔잔한 음악도 흘러나와 진짜 숲속에 온듯한 느낌도 들고... ^^ 

 

신내동에 최근 생긴 멋드러진 카페(값비싸고 좋은 머신이 즐비한)들 보다 전 이곳을 더 강추하고 싶네요!! 

 

오늘 처음 가봤지만 왠지 모를 느낌에 처음 이곳의 주인은 지금 계신 분은 아닌것 같은 느낌이에요~ 

밖에서 보면 연세가 조금 있으신 분이 주인이 아닐까 생각이 들게 되는 곳이에요. 

근데 인테리어도 조금(?) 손 본 것 같고 첨부터 이랬을거다 생각이 들지 않았던게.. 

보면 느껴지는 느낌이란게 있잖아요? 

여기가 딱! 그래요.. 앞으로가 더더 기대되는 그런 카페. 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 

 

위치는 대로변에서 바로 딱! 보여지지는 않지만,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충분히 보이는 자리입니다. ^^

 

건영2차 아파트상가 바로 위! 

짜장마루 앞 BBQ옆에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도 됩니다~~

왠지 모르게 삥뜯길 만한 골목느낌이지만.. 괜찮습니다 ㅎㅎ

좁은 길 싫으신분은 대건 어린이집 옆 옹기터 마을마당(놀이터) 쪽으로 들어가셔도 되어요 ^^ 

 

PS. 차로 오시는 분은.. 주차할곳이 마땅치는 않아요. 건영2차 상가동 주차장 이용이 가장 최선일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