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덱의 겉핥기/세상의 이슈

[광고아님] 턱드름, 피부고민에 다른거 필요 없습니다. 이거하나만 잘 복용하세요!

by 건덱 2022. 5. 19.
반응형

추한 사진이지만.... 선공개합니다.. ^^;

놀라셨다면 더더욱 죄송합니다. 

왼쪽은 작년 여름.. 오른쪽은 오늘찍은 사진입니다. ^^

 

사진먼저 올려야 신뢰가 가지 않을까 싶어 올렸습니다. 

 

지금 42살이니까... 한 30대 중후반부터 지속된 고민이 있었습니다. 

턱에 자꾸 뭐가 나요... 코 주변도 그렇고.. 

그리고 이제 곧 코로나도 끝나가고 마스크 벗고 다녀야하는데........... 

(개인적으로 마스크 쓰고 다녔을 때 저또한 마기꾼느낌나서 좋았어요 ㅋㅋㅋ)

 

대략 요부분에 자주 난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꼭 보세요!! 

 

 

주변 사람들이 저에게 그러더라구요.

"장이 안좋아서 그런거 같다." "양배추즙, 양배추환을 먹어봐라."

"흑마늘을 먹어봐라." "기타등등 먹어봐라."

"피부과에서 시술받아라." 

바르는 약(피부과에서도 몇만원씩 하는.. )도 발라봐도 소용이 없고.. 

집 냉장고에 바르는 연고만 3~4개는 있어요. 자기전에 발라도 효과는 무!!

 

장이 어릴때부터 무척이나 예민한 탓도 있었겠지만.. 암튼!!

 

지금 먹고 있는 유산균입니다. (* 당연히 광고 아닙니다. 협찬따위 연락오지 않습니다. ㅠㅠㅋㅋㅋ)

그냥 전부 내돈내산입니다. ㅎㅎ

처음엔 이 제품 먹었습니다. (이러면 광고 아닌거 맞죠?? ) 

가루형태로 되어 있어서 그냥 입에 털어넣고 물 한모금 마시면 됩니다. 

맛있어서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알약형태의 유산균도 있지만.. 아무맛도 안나고 그건 약먹는 기분 들어서 매일 섭취는 못하겠더라구요. 

 

집에

랏토핏도 있습니다. 이건 양이 너무 조금 들어있어서 한번에 2포씩 먹어야 괜찮았습니다. 

 

다른약 아무것도 필요없고 그냥 유산균 먹으면 좋아집니다. 

지금은 아침에 눈뜨면 유산균먼저 챙겨 먹습니다. 

와이프도 매일 약 챙겨 먹는거 처음 본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 진짜 괜찮아지는게 눈에 보인다고 합니다. 헛헛..

저는 그냥 맛있어서 먹는 중입니다. 맛없는 유산균만 남으면 또 안먹을거 같습니다. ㅎㅎ

 

먹어본 유산균 중 이게 양이 제일 많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한포만 먹어도 충분합니다. 

다른 제품들은 2개씩 먹는 날이 더 많았습니다. (효과가 없는 것 같아서.... )

 

그래서 이걸 추천드려요~ 효과는 1주일 안쪽으로 나타나는것같습니다. 

"프리미엄 포스트바이오틱스 골드" 

 

 

가루로 된 유산균 매일 먹은지 약 1달 조금 넘어갑니다. 

피부톤이 고와진다는 말이 실감됩니다. 다른 약, 보조제 등 아무것도 안먹습니다.  

유산균 먹은 뒤로는 뾰루지 하나 올라온 적 없습니다. 

식습관 생활패턴 하나도 안바뀌었습니다. 그냥 유산균 하나만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 ^^

라면도 무쟈게 좋아하고, 기름진 음식도 많이 먹습니다. ㅎㅎㅎ

 

아참, 저에게 술을 줄이면 괜찮아지지 않을까?? 라고 했던 분들이 있습니다. (부모님 포함..) 

그건 다 틀린 말인듯합니다. (술은 줄일수가 없...... ㅎㅎㅎ)

그리고 비염증세도 있긴합니다만.. 이것도 치료하고자 한적이 없기에 그것도 틀린말인듯해보입니다.

 

피부고민이신분들.. 유산균 가루로 된거 드세요~ 

다른 약 같이 드시는 분이라면 환으로 된거 드셔도 되겠지만.. 가루는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나에게 안맞는 브랜드는 꼭 있더라구요. 

그럴 땐 과감하게 다른 제약회사꺼 드시면 됩니다. 아까워서 다 먹어야할건 아닌거 같아요~

 

그럼.. 피부미인.. 미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