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덱의 겉핥기/일상로그(여행, 맛집)

의정부 제일시장 꽃 도매로 구매하는 곳. 경기꽃직매장에 가보다.

by 건덱 2023.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덱입니다. 

오늘은 남자 혼자서 꽃사러 들어가봤습니다. ^^

(와이프가 꽃꽃이 한 화사한 꽃을 좋아하는데 화분의 꽃은 싫어합니다. ㅠㅠ)

 

시켰으니 가봐야죠.. 의정부 제일시장에 있는 꽃도매시장에 가봤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잘 안보인다 찾기 어렵다하는데.. 생각외로 잘 보입니다. ^^; 

네이버 로드뷰에서 보면.. 이렇게 안쪽에 들어가 있고 저 앞에 주차가 되어 있어 찾기 힘들지도 모르겠지만.. ^^;

 

들어가면 꽃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안에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ㅎㅎㅎ)

꽃 종류도 잘 모르고, 두리번두리번 하다 사장님께 여쭤봤네요.. 
"집에 꽃꽃이 할건데 괜찮은거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남자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십니다. ^^ 

 

사장님 추천으로 굿무드 미니장미 1단, 유칼립투스 1단. 이렇게 사왔습니다. 

가격은 굿무드 장미 2만2천원. 유칼립투스 7천원. 총 2만9천원 들었네요~ 

(꽃이라 시세는 늘 변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하나씩 가지 정리를 해주십니다. 둘 다 당일 들어온 생화 입니다. 

한단의 양이 이만큼 입니다. 

집에와서 세어보니 70송이가 조금 넘습니다~

 

꽃꽃이 해볼라고 펼쳐놨습니다. 집에와서 보니 양이 엄청나게 많네요!

꽃꽃이 과정은 생략합니다.. (사실 저 꽃꽃이 못해요 ㅎㅎㅎㅎ) 

그냥 대충 꽃꽃이 사진들 보고 따라 꼽아봤습니다. 

 

가장 큰 꽃병하나~! 요건 TV 장식장 위에 올려두었네요 ^^

 

조금 부실해 보이는 미니미 꽃병 하나는 욕실에.. ^^; 

 

요아이는 식탁에 그냥 올려둘 예정입니다. 

 

굴러다니던(?) 소주병 라벨을 제거하고 꽃병으로 재활용 했습니다 ㅎㅎ

큰딸램이 공부방 책상에 하나 올려두었어요~

 

꽃병은 참 이쁜데 입구가 작아서 많이 안들어가는 작은 꽃병.. 

이건 주방 정수기 옆으로~ 물 마시면서 자주 보게되는 곳이니까 ^^ 

 

3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이렇게 꽃병 5개를 완성해 뒀습니다. 

(꽃병 부족으로 힘으로 막 꼽아 두었네요 ㅋㅋㅋ)

 

와이프가 오면 좋아할런지... 아니면 다시 끄집어내어 손 볼지는 모르겠지만! 자기만족으로.. 전 만족합니다 ^^ 

 

아참.. 유칼립투스는 잎이 엄청 끈적이더라구요. 맨손으로 작업했다가 손 씻었는데 당황스럽게 안씻깁니다. 

장갑을 꼭 끼고 작업하세요~~!!

 

한 2주 정도는 관리만 잘하면 살아있을 수 있으니.. 다음 꽃꽃이는 5월에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헤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