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덱의 겉핥기/커피 이야기

3월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버츄오 캡슐 추천, 그리고 할인 정보(코드있음)

by 건덱 2023. 3. 17.
반응형

3월 네스프레소 캡슐 할인 행사가 떴습니다!

 

할인코드도 아래 첨부해 놓을게요~ (문제시 삭제합니다. )

 

참고로 전 커피 없이 못사는 사람입니다. ㅠㅠ

매일 1잔 이상은 마셔줘야.. 생기가 있달까 ㅎㅎㅎ

 

예전부터 많은 도구들을 사서 여러 방식의 커피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이제는 정착(?)된 시스템.. 바로 네스프레소 버츄오 입니다. 

네스프레소 오리지널은 맛이 좀 밍밍했는데, 버츄오 들이고나서는 그런느낌이 사라졌습니다. 

왠만한 카페보다 더 다양한 맛을 즐길 수가 있더라구요!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기계는 창고에 고이고이 잠자고 있네요 ㅎㅎㅎ

 

일단 캡슐 추천부터 하고 들어갑니다~~

 

이건 두달동안 다 까먹은것들입니다.  ㅎㅎㅎ  와이프랑 저 둘이서만 먹는데 전 거의 매일 마시다보니 이렇네요...

네스프레소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다보니 한번에 6~7팩정도씩 구매하게 되네요~

중복없이 사보려했는데 그 중에 코스타리카는 2번!! 구매했더라구요. 맛있었다는 소리겠죠~

새로산 캡슐은 서랍장에 고이 보관해서 먹고 있습니다. 

짠~ 사이즈 별로 정리해둔거에요. 왼쪽이 소용량.. 오른쪽으로 갈 수록 나오는 양이 많아져요! 

코스타리카는 여기서도 한번 더 있네요~ 

에디오피아는 새거 1팩이 더 있습니다.  2달간 총 4팩을 구매한 유일한...

 

에디오피아는 저희집 1등 커피캡슐 입니다. 제일 맛있어요!! 

아이스레게로도 이제 슬슬 구매해야할 듯 합니다. 

 

아이스커피(아메리카노,라떼 모두) 로 즐기는 분들은 아이스레게로와 에디오피아 두개만 있어도 아주 좋습니다. 

가끔 묵직한 라떼가 먹고 싶으면 더블에스프레소 돌체로 좀 찐하게(우유적게) 드시는걸 추천드리구요~

코스타리카는 따뜻한 커피로 드시는게 더 좋아요~ (이건 라떼와 어울리진 않았어요)

 

그리고 비앙코 시리즈는 시럽류 커피와 드시면 엄청 맛있습니다. 

바닐라라떼 좋아하는 분은 강츄! 시럽은 1883 바닐라가 가장 맛있습니다~~

(여름엔 달달한 커피를 별로 마시지 않아서.. 시럽 정리를 해야 ㅠㅠ)

 

집 베란다에 안쓰는 공간이 있어 저만의 커피 장식장(?) 이 있답니다 ㅎㅎ 

1883 바닐라 시럽은 가끔 힘들때만 꺼내 먹어요 ^^; 

 

에디오피아로 내려 마시는 라떼는 진짜.. 꼭 드셔보셔야합니다!! 가장 맛있거든요 ^^ 

네스프레소의 에디오피아 원두는 산미가 많이 강하지 않아 고소함이 가득합니다~

 

 

아참.. 3월 이벤트 할인코드는 바로.. 

70캡슐 이상 구매시 10캡슐을 추가로 증정해 준다고 합니다. 

오리지널을 드시는 분은  코드입력란에 OCODE 

버츄오 오리지널, 넥스트를 가지고 계신 분은 VCODE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10캡슐은 어떤 걸 주느냐... 

버츄오 캡슐은 포르타도 입니다. 풍부한 바디감의 강렬한 풍미.. 

그랑룽고 사이즈이며 산미가 적은 커피 입니다. 

조금 쌀쌀해진 날씨에 잘 어울릴 듯 합니다.

 

네스프레소 오리지널을 선택하시면

이스탄불 입니다. 

에스프레소 사이즈이며 산미가 강한 커피 입니다. 

산미가 좀 올라오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즐겨 드실 수 있겠네요 ^^ 

 

글을 마치며... 

* 커피는 기호식품입니다. 좋아하는 김치 스타일이 다르듯 커피 스타일이 다른겁니다. 

  위에 네스프레소 오리지널이 밍밍하다고 쓴 것에 대한 핑계(?)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