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덱의 겉핥기/커피 이야기

다산동 테르타스 - 여기가 진짜 커피 맛집이네~

by 건덱 2021. 7. 19.
반응형

와이프 병원 진료가 예약되어 있어 겸사겸사 쉬는 날~ 

가까운 다산동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다산동에 핫플이 많아지는거 같아요~ 그 중 한군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다산동 테르타스

탁 트인 넓은 바가 인상적이였어요.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더 있어보이네요. ^^ 

섹션 구분을 잘 해놓아서 보기도 좋고 인상적이였어요~

 

커피머신은 시메 CO-05 시그니쳐 모델이네요~ 

안핌 그라인더랑 세트로 구매하신듯합니다~

카페 분위기와 맞게 화이트! 이쁘더라구요 :)

바 안쪽을 슬쩍 보니 소스류는 기라델리, 시럽은 1883이였어요~ 

그래도 단 메뉴보단 기본메뉴인 라떼와 아메리카노로 정했어요~ 

다른 분들 메뉴를 보니 에이드도 많이 드시던데 비쥬얼이 아주 좋더라구요. 

탄산수는 초정탄산수로 보였는데 작은캔 1개씩 쓰시는거 같아요. 

훌륭하네요 ^^

 

네이버에서 찾았을 때 요런 느낌이였어요.

카페 주 출입문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전경인데 저 쇼파자리가 엄청 탐났어요 ㅎㅎ

저흰 1시간 내외로 있을 예정이라 자리가 비었을 때 옮기진 않았습니다~

 

카페 안쪽엔 여자화장실만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긴 의자쪽엔 콘센트가 자리마다 있어서 휴대폰 충전을 한다거나 노트북 사용하시는 분은 이쪽이 좋을 듯 합니다. 

뒤편은 심심하지 않게 이렇게 조화자 있더라구요~ 

가운데는 거울. 입니다. ^^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그리고 카라멜 치즈 브륄레. 

머그잔이랑 접시가 세트여서 슬쩍 브랜드를 확인했더니.. 

엘림 이네요~! 예전에 저도 엘림꺼 많이 사용했었는데, 엘림이 이렇게 이쁜 잔과 접시가 있는지 세상 첨 알았어요 ㅎㅎ

 

카라멜 치즈 브륄레는 기라델리 카라멜 소스로 드리즐링해서 더 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커피맛도 아주 좋았고 저 브륄레는 위에 소금을 조금 뿌리신듯~ 적당히 짭짤하니 멈출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메뉴판을 못찍어서 이것도 가져왔네요. ㅎㅎ

메뉴 하나하나 바리스타님이 정성껏 만들어서 직접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

 

쇼케이스에 아이들 음료도 같이 있네요~ 

디저트류는 딱 정해진 양만큼만 만드시는가봅니다. 다음엔 다른 케익도 먹어보고 싶네요~^^

 

주차는 매장 뒤편에 5대정도는 가능할 것 같아요. 아님 다른 매장 앞에라도................. 

잘~ 먹고 잘~ 쉬다 갑니다. ^^

 

 

http://naver.me/5WcBW10O

 

테르타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4 · ★4.47 · 도농역 근처 이쁜 카페

m.place.naver.com

네이버 지도 먼저 첨부합니다. 

 

이건 카카오 지도에요 ^^

 

 

 

 

 

 

 

 

 

 

 

 

반응형